축제문화

전국청년연합 ‘바로서다’,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자유 콘서트 진행

국민문화신문 2022. 8. 11. 21:16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차별 금지법 찬성 측에만 주어졌던 서울시청 광장을 최초로 반대쪽에서도 8월 20일(토) 오후에 전국청년연합 ‘바로서다’ 주최로 자유 콘서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지난 4~5월에 차별 금지법을 통과시키려는 시민단체와 언론의 압박과 함께 일부 국회의원들로 말미암아 큰 위기가 있었다. 이번 9월 정기국회에도 비슷한 위기가 올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러한 심각한 상황에 2030 청년 1만 명이 서울시청광장에 모여 차별 금지법을 반대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으며, 정치권과 언론의 주목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8월 20일 자유 콘서트는 진정한 자유와 사랑에 대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자유를 지키기 위해서는 차별 금지법을 막아야 한다는 것을 2030 청년들에게 문화적으로 전달하려는 의미가 있다.

 

8월 20일(토) 오후 2시부터 식전 행사(부스체험 등)가 시작되며, 오후 7시부터 본 공연이 진행된다. 발레단의 무용과 영상이 어우러지는 창작 뮤지컬 ‘질서’를 시작으로 해오른누리, 헤리티지+빅콰이어, 지푸, 언다이트 등 뮤지션의 콘서트와 비보잉 등 수준 높은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청년들이 함께 즐기면서 진정한 자유와 사랑의 의미를 느끼도록 구성되었다.

 

축제 참여, 부스 설치 등 문의는 전국청년연합 이나미 간사(010-9839-1255)에게 연락하면 된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512

 

전국청년연합 ‘바로서다’,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자유 콘서트 진행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차별 금지법 찬성 측에만 주어졌던 서울시청 광장을 최초로 반대쪽에서도 8월 20일(토) 오후에 전국청년연합 ‘바로서다’ 주최로 자유 콘서트를 진행할 수 있게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