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문화 복합형 실내 테마파크 AK& 기흥으로 오세요

국민문화신문 2021. 4. 22. 14:14

실내 동물원 '하이주'의 브론디라쿤. 

(용인=국민문화신문) 정예원 기자= 경기도 용인시 기흥역(신분당선 및 에버라인 경전철 환승역)에 위치한 ‘AK& 기흥’에는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AK& 기흥은 6층을 테마파크로 꾸며 부모와 아이가 같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만들었다.

 

AK& 기흥 하이롤 하이온 하이휠.

이를 위해 실내 동물원 ‘하이주’와 VR 스포츠 게임장 ‘하이온’, 실내 카트 체험장 ‘하이휠’, 슬라임·모래 놀이장 ‘하이퐁’, 실내 롤러스케이트장 ‘하이롤’ 까지 다양한 놀이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하이주는 전시와 체험이 아닌 교감을 목적으로 아이들이 동물들을 접할 때 앉거나 눕거나 기대거나 뒹구는 등 선진국의 어린이들이 동물과 교감하는 환경과 동일하도록 가장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상태로 만들어진 행동 자율형 동물원이다.

 

실내 동물원 하이주는 60 여종 200여 마리의 동물을 만나고 직접 교감하며 체험할 수 있는 애니멀 테마파크이다. 단순히 동물을 관찰하는 동물원을 넘어 울타리 없는 공간에서 가까운 교감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다.

 

실내 동물원 '하이주'의  북극여우.
실내 동물원 '하이주'의 청금강앵무.

실내 동물원 하이주에는 12가지 교감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잉어 먹이주기’, ‘닥터피쉬 체험’, ‘앵무새와 대화하기’ 등 아이들의 눈높이로 동물원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쥬레이터의 해설 및 체험 기회과 애니멀 체험공연은 물론 아기 원숭이, 대형 앵무새, 보아뱀, 나무늘보와 이색 인증샷도 찍을 수 있다.

 

하이주에서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 고슴도치같이 생긴 호저부터, 기니피그, 북극여우, 왈라비, 공작새, 일본원숭이, 사막여우와 아마존앵무까지 도시에서 쉽게 보지 못하는 동물 친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VR 스포츠 게임장 ‘하이온’.

실내 동물원 하이주 관람을 마치면 VR 스포츠 게임장 ‘하이온’에서 다양한 VR 체험을 할 수 있다.

 

실내 롤러스케이트장 ‘하이롤’ .

그밖에도 80~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실내 롤러스케이트장 ‘하이롤’은 아이를 포함한 많은 부모에게도 인기이다. ‘하이롤’은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당시의 추억을 되살리기도 한다.

 

코로나 19로 답답한 시간을 보내곤 한다. 새롭고 경험 해보지 못한 추억은 언제나 설레게 만든다. 그럴 때일수록 도심 한가운데서 휴식과 힐링이 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와 함께 교감하고 체험하며, 새로운 추억을 쌓기에 AK& 기흥은 새로운 문화의 시작이자, 학습 공간으로 충분하다. 어른들은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당시의 추억을 되살리고, 아이들은 동물과 교감하며 또 하나의 생명의 소중함을 배우는 기회를 얻게 된다.

 

앞으로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많이 형성되어 체험하고 생각해 발전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 많이 형성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AK&기흥# 실내동물원# 하이주# 하이온# 하이휠# 하이퐁# 하이롤

 

 

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2802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문화 복합형 실내 테마파크 AK& 기흥으로 오세요

동물원, VR 스포츠 게임장, 실내 카트 체험장, 실내 롤러스케이트장까지 한 공간에 다 모여 있어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