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뉴스

SBS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려운,"눈꽃 첫 키스 후 더 애틋해졌다.

국민문화신문 2023. 4. 27. 15:08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극본 권음미, 김자현, 연출 김정민, 제작 ㈜아폴로픽쳐스,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S)는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과 딱 어울리는 싱그러운 청춘 로맨스와 암투와 갈등, 비책과 묘책이 난무하는 정치 활극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이다.

 

무엇보다 중반을 넘어선 ‘꽃선비 열애사’는 사라진 폐세손 이설을 찾아 없애려는 조선의 왕 이창(현우)과 자신이 이설임을 드러내고 대의를 행하려는 강산, 이설로 속여 왕위에 오르려는 정유하(정건주)의 삼각 구도가 쫀쫀한 긴장감을 일으키며 흥미로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11회에서는 이창이 내금위장 김환(주석태)에게 이설을 찾기 위해 윤단오(신예은)를 죽이라는 명령을 내렸고, 이를 눈치 챈 강산(려운)이 파수꾼 김시열(강훈)과 짜고 윤단오를 구한 뒤 마음을 고백하며 첫 키스를 선사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이와 관련 25일(오늘) 방송될 12회에서는 신예은과 려운이 활쏘기 연습생과 교관으로 변신을 꾀한 ‘목표는 최종병기’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윤단오를 불러낸 강산이 활을 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주는 장면. 윤단오는 웃음기를 싹 뺀 진지한 얼굴로 결연하게 활시위를 당기고, 강산은 윤단오의 자세를 꼼꼼히 살펴보며 깐깐하게 지도해나간다.

 

윤단오는 철저한 강산의 교육에 차츰 실력이 나아지자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이고 강산은 자신도 모르게 윤단오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며 다정함을 드러내는 것. 더욱 끈끈해진 두 사람이 이창이 이화원을 주목하고 있는 지금의 판세를 뒤엎고 대의와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신예은과 려운의 ‘활쏘기 특별 훈련’ 장면은 ‘웃음 버튼’이 연속적으로 눌리는 화기애애한 현장에서 진행됐다. 려운은 신예은에게 활을 잡는 동작부터 활시위를 당기는 동작까지 차분하게 설명하며 훈훈함을 안겼고, 신예은은 빠르게 습득하며 연신 멋진 포즈를 완성해 현장의 박수 세례를 일으켰다. 이에 신예은은 발랄한 웃음으로 고마움을 표했고, 려운은 내심 뿌듯해하며 응원을 보내 유쾌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제작진은 “신예은과 려운은 씩씩한 활쏘기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먹먹한 애틋함을 담아내는 섬세한 연기로 극의 감정선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라며 “첫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윤단오와 강산이 함께 대의를 꿈꾸며 단단한 커플로 거듭날 수 있을지, 평탄치 않은 길을 가기에 더욱 응원해주고 싶은 ‘강단 커플’의 운명을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12회는 4월 2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SBS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려운,"눈꽃 첫 키스 후 더 애틋해졌다. > 뉴스 | 국민문화신문 (peoplenews.kr)

 

SBS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려운,"눈꽃 첫 키스 후 더 애틋해졌다.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사진 제공= SBS 꽃선비 열애사(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극본 권음미, 김자현, 연출 김정민, 제작 ㈜아폴로픽쳐스, ㈜팬엔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