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국내여행

여름이 지나가기 전 강화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체험

국민문화신문 2023. 7. 18. 16:41

티앤림 하늘공원, 출처 : 티앤림레포츠파크

(국민문화신문) 김유경 기자 =  티앤림레포츠파크는 강화도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과 인접해있고, 강화도 날씨 특성상 온화한 날씨로 자연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티앤림은 중국어로 천상이라 티엔과 수풀‘림’자를 합하여 천상의 숲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다양한 레포츠 시설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로 1km 길이의 집라인 5코스와 포레스트 어드벤처, 레이저서바이벌, 클라이밍, 고카트 등 여러 종류의 시설을 체험할 수 있고 액티비티 체험 외에도 유리온실과 하늘공원 등 숲속에서 뛰어놀며 힐링할 수도 있다.

 

티앤림레포츠파크의 위치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불은면에 위치해 매주 화요일마다 휴무이다.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짜릿한 스릴을 경험하고 추억할 수 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하늘 전망대, 출처 :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아시아 최대 규모의 루지 트랙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로 특별한 동력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땅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동력 바퀴 썰매이다.

 

보호구만 착용하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코스마다 주는 흥미와 재미가 더해져 즐거움이 배가 된다.

 

강화 케이블카도 있어 강화도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아름다운 노을도 볼 수 있는 즐거움도 더해져 있을 뿐만 아니라 케이블카를 타고 최정상에 가면 회전 전망대가 있고 비행접시 우주선을 연상케하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1시간에 1바퀴씩 회전한다.

 

스카이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어 전망을 즐기면서 여유로운 브런치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에 위치해 있고 당일 대기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