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정책협의회 개최

국민문화신문 2021. 11. 2. 22:54

(국민문화신문=구명석 기자)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장정순)는 지난 1일 오후 5시 4층 대회의실에서 소속 집행부서와 정책협의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화복지위원회 위원들과 소속 집행부서 국·소·과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위원들은 오는 11월 제2차 정례회를 앞두고 부의 안건과 내년도 주요 사업 및 현안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어, 각 집행부서의 주요 사업 중 청소년수련원 인프라 확충과 2022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추진, 기초생활보장제도 개편 및 아동학대 공동대응팀 운영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정순 위원장은“그동안 집행부에서 시민을 위한 행정을 펼치기 위해 노력해온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도 문화복지위원회와 시 집행부가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문화복지분야 정책 추진에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166&me_id=1

 

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정책협의회 개최

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는 지난 1일 소속 집행부서와 정책협의회를 열었다.(사진제공-용인시의회)(국민문화신문=구명석 기자)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장정순)는 지난 1일 오후 5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