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1 2

‘강철부대1’ 특전사 출신 김현동, 무비토크 프로그램 ‘씨네스토랑’ 2화 출연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강철부대 1’의 특전사 출신 김현동이 무비토크 프로그램 ‘씨네스토랑’ 2화에 출연한다. 영화 전문 제작사 쉐이크아트의 유튜브 채널 프로그램 씨네스토랑(연출 성용, 구성 오영미)은 아나운서 이현웅, 영화감독 서사무엘이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씨네스토랑의 영화 리뷰는 ‘모가디슈(2021)’다.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류승완 감독의 모가디슈는 조인성, 김윤석, 허준호, 구교환이 주연을 맡아 많은 사람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씨네스토랑 모가디슈 편에는 2021년 최정예 특수부대 특전사 출신 김현동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진지하고, 즐거운 웃음을 선사한다. 패널로는 배우이자 단편영화 ‘주.주.만’의 영화감독 이새윤이 함께해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씨네스토랑은..

장호원에서 부탄가스로 인한 폭발사고

(국민문화신문) 박상언 기자 = 오늘 오전 11시경 장호원읍 시내에 부탄가스로 인한 폭발사고가 일어나 집에서 혼자 계시던 김영환(87세) 씨가 폭발 때 일어난 사고로 머리와 팔에 화상을 입고 화상 전문병원으로 이송이 되었다. 사고 현장을 목격한 시민들의 이야기로는 갑자가 땅이 진동하는 굉음이 들려 뛰어나가 보니 집에는 불길이 치솟고 집 한쪽 벽면에 파손되어 있었고 김영환 씨는 쓰러져 있었다고 한다. ​ 한편 사고를 당한 김영환 씨는 치매를 앓고 있었고 그날도 아침 겸 점심을 드시려고 휴대용 레인지를 켜다가 일어난 사고라고 한다. ​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613 장호원에서 부탄가스로 인한 폭발사고 부탄가스로 인한 폭발사..

뉴스/전국소식 2022.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