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문화계소식

포곡읍 기독교 연합회 11개 교회 168명의 성도들 “경안천 환경정화 청소활동” 진행

국민문화신문 2022. 9. 30. 19:58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지난 25일 주일 오후 3시 포곡읍 기독교 연합회(회장 장재동목사, 용인우리교회) 소속의 11개 교회 168명의 성도들이 포곡읍 일대 경안천을 깨끗하게 청소하기 위해 포곡중학교에 모여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모임에서 기도자로 나선 전대중앙교회 황재열 목사는 “연합회 활동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포곡읍 기독교 연합회가 되길 축복합니다.”라고 했다.

 

11교회는 각 교회별로 준비한 전도용 조끼를 입고 목장갑을 끼고 손에 집게와 봉투를 들고 경안천으로 향했다. 총 4km를 구간별로 나눠 목회자와 성도들이 기쁨과 감사함으로 경안천을 말끔하게 청소했다. 포곡읍 기독교 연합회는 각 교회별로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을 청소하는 날로 정하여 길거리 청소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주일 오후에 모인 것은 이날이 처음이다. 포곡읍 읍장은“추석 이전에 경안천 청소를 포곡읍 기독교 연합회에서 부탁하여 9월 4일 주일 오후 3시에 하려다가 태풍 힌남노로 인해 25일 주일 오후로 연기되어 이날 하게 되었습니다. 포기 없는 사명 공동체, 기도하는 영적 공동체, 연합하는 가족 공동체, 포곡읍 기독교 연합회가 연합 활동을 통해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했다.

 

http://www.peoplenews.kr/bb, /board.php?bo_table=news&wr_id=15726

 

포곡읍 기독교 연합회 11개 교회 168명의 성도들 “경안천 환경정화 청소활동” 진행

포곡읍 기독교 연합회 소속 교회들이경안천 환경정화 청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지난 25일 주일 오후 3시 포곡읍 기독교 연합회(회장 장재동목사, 용인우리교회)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