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스포츠

㈜지더블유캐드코리아, KLPGA 사막여우 프로 골퍼 임희정 후원

국민문화신문 2021. 8. 24. 19:24

설계소프트웨어(CAD) 전문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가 지난 17일 KLPGA 사막여우 프로골퍼 임희정(21, 한국토지신탁)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임희정은 올 시즌 ‘지더블유캐드’ 로고가 부착된 하의를 착용하고 남은 KLPGA 투어 하반기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최종복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대표는 “평소 임희정 프로의 찐팬임을 자처했었는데 이렇게 직접 후원을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특히 후원 결정과 동시에 22개월 만의 우승을 기록하여 그 의미가 더 특별하다. 남은 대회에서도 우승을 기록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임희정은 “코로나 19로 힘든 상황에도 후원 결정 해주신 ㈜지더블유캐드코리아에게 정말 감사하다. 남은 하반기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희정은 지난 국민쉼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1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22개월만의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4승을 거둔 KLPGA투어의 대표 간판 선수이다. 이번 주 목요일부터 개최되는 ‘한화클래식 2021’에서 시즌 2승을 노릴 예정이다.

 

한편, 지더블유캐드는 전문 설계소프트웨어(CAD)로 기존 오토캐드를 보상 판매하는 사례가 수만 건 있을 정도로 완벽한 호환 및 우수한 작업 속도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CAD이다. 또한, 지더블유캐드코리아에서는 임희정 프로골퍼 후원 기념으로 깜짝 이벤트를 ZWCAD KOREA 공식 블로그를 통해 8월 말 진행 예정이다.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752

 

㈜지더블유캐드코리아, KLPGA 사막여우 프로 골퍼 임희정 후원

KLPGA 사막여우 프로골퍼 임희정(21, 한국토지신탁). 사진출처 :SM ENTERTAINMENT설계소프트웨어(CAD) 전문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가 지난 17일 KLPGA 사막여우 프로골퍼 임희정(21, 한국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