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문화/영화

<킬링 카인드: 킬러의 수제자> 할리우드 여성 액션 원톱 매기 큐! 파격 액션으로 11월 극장가 찢는다.

국민문화신문 2021. 11. 8. 15:36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스타일리시 액션의 끝판왕, 할리우드 대표 여전사 매기 큐, 잔혹한 복수를 시작하는 레전드 여성 킬러 안나로 파격 액션 선보인다.

 

배우 매기 큐가 <킬링 카인드: 킬러의 수제자> 안나로 변신해 할리우드 대표 여성 액션 배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킬링 카인드: 킬러의 수제자>는 암살자 무디에 의해 킬러로 키워진 안나가 마지막 남은 가족이자 친구인 무디의 죽음을 목격한 후 친절하고 잔인하게 되갚아 주는 복수를 그린 원히트 킬링 액션 무비.

 

배우 매기 큐는 영화 <다이하드 4.0>, <미션 임파서블 3> 등 다수의 액션 필모그래피를 통해 대체 불가한 여성 액션 배우의 입지를 탄탄하게 쌓아왔다.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칼각 액션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는 냉혹한 킬러 안나로 완벽 변신했다.

 

안나는 자신의 유일한 가족이자 원조 킬러 스승인 무디’(사무엘 L. 잭슨)를 잃고 무자비한 핏빛 복수를 결심하는 잔혹한 여성 킬러다. 특히, 레전드 킬러 액션 <존 윅> 시리즈 제작진과 호흡을 맞추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파격적인 액션 시퀀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거침없는 총기 액션부터 고공 낙하 액션, 적의 급소를 노려 한 방에 제압하는 맨손 타격 액션까지 모두 섭렵하며 11월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할리우드 원톱 액션 배우 매기 큐의 화려한 액션 시퀀스가 돋보이는 영화 <킬링 카인드: 킬러의 수제자> 11 24일 개봉 예정이다.

 

#안나, #킬러의수제자, #할리우드, #영화

http://www.people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202

 

<킬링 카인드: 킬러의 수제자> 할리우드 여성 액션 원톱 매기 큐! 파격 액션으로 11월 극장가 찢는

할리우드 여성 원톱 액션 배우 매기 큐가 영화 <킬링 카인드: 킬러의 수제자>에서 원조 킬러의 수제자 ’안나’로 완벽 변신했다.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스

www.people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