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8 3

‘2023 서울 국제 모피 & 가죽 박람회’ 첫날부터 수주 상담 열기 뜨거워

글로벌 유명 모피·가죽 업체들과 국내 패션유통 업체 바이어 및 관련 산업 종사자 간의 유기적 네트워킹과 파트너십을 구축을 위한 비즈니스 정보 교류의 장이 3월 27일 서울에서 개막했다. ​ 국제모피연맹(International Fur Federation, IFF)은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23 서울 국제 모피 & 가죽 박람회(The International Fur & Leather Expo 2023, Seoul)’가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 속에 활발한 수주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 IFF는 2019년과 2022년 두 번의 성공적인 박람회를 개최한 데 힘입어 올해도 대한민국 수도 서울에서 국제 모피 박람회..

뉴스/뉴스 2023.03.28

한예종 크누아심포니오케스트라, 폴란드 바르샤바 관객들 사로잡다

한국예술종합학교(총장 김대진, 이하 한예종) 크누아심포니오케스트라는 3월 26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간) 폴란드 국립 바르샤바 필하모닉홀에서 열린 ‘제27회 베토벤 이스터 페스티벌’ 개막공연에서 1천 명이 넘는 관객들의 전석 기립 박수를 받으며 K-클래식의 저력을 보여줬다. 공연은 작년 4월 크누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온라인으로 참여한 ‘제26회 폴란드 베토벤 이스터 페스티벌’ 공연의 뛰어난 실력에 주목한 베토벤 협회가 올해 대한민국을‘주빈국’으로 초청하면서 성사됐다. 특히 한예종 크누아심포니오케스트라와 같은 대학오케스트라가 개막공연으로 초청된 것은 최초라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한다. 주폴란드한국문화원(원장 강은영)과 폴란드 베토벤 협회 공동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공연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지휘자이자 오..

KBS2 <오아시스> 도상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도 풍기는 ‘훈훈함’ 다양한 시대극 참고하며 캐릭터 연구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연출 한희/극본 정형수/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에서 세상에 회의를 느끼고 어둠의 세계로 투신한 두학(장동윤 분)의 책사 ‘김형주’ 역을 맡아 시대극에 완벽하게 녹아 든 변신을 선보인 배우 도상우의 촬영 현장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도상우는 지난 4회 첫 등장의 순간은 물론, 어제(27일) 방송된 7회에서 보여준 수트 스타일까지 다채롭게 프레임을 채우고 있다. 촬영에 몰입해 부드러운 미소를 띄우며 훈훈함을 불어넣는 동시에 무언가를 응시하며 시니컬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가 하면, 카메라에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거나 개구진 브이 포즈를 짓는 등으로 반전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캐주얼 의상과 전혀 다른 무드를 자아내는 수트로 훤칠한 외모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