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1 4

KBS2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 파티셰 꿈꾸는 청춘 ‘나유나’ 왔다.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이 안방극장 저격을 예고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李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배우 최예빈은 극중 파티셰를 꿈꾸는 청춘이자 계약으로 맺어진 발칙한 관계인 이가네 막내, 수재(서범준 분)와 커플로 분해 남다른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막내 커플이자 풋풋하고 청량한 나유나 캐릭터로 매력을 발산할 그녀는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에서부터 한껏 러블리하고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

마지막 정의를 지키기 위한 그의 복수가 시작된다 <아메리칸 저스티스>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영화 는 전직 NYPD 장교 출신 마을 보안관이 부유한 의사를 인질로 잡은 절도범과 싸워야 하는 액션 스릴러. 과거 NYPD 장교 출신이었으나 현재는 한 마을의 보안관으로 일하는 벤 (브루스 윌리스). 어느 날, 마을의 중요한 인물인 의사가 인질로 잡히고 인질범들은 벤과 협상을 시도한다. 그들이 원하는 건 돈이 아니였다. 그들의 요구는 어느 여자의 풀리지 않은 실종사건을 해결하라는 것. 의사를 구하기 위한 그의 숨 막히는 작전이 시작된다. 절제된 총기 액션으로 스크린에 스펙터클한 액션 스케일을 선보이며 ‘마지막 정의를 위해 그의 복수가 시작된다!’ 카피는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객들에게 액션적 만족감을 충족시켜줄 두 주연과 감..

축제문화/영화 2022.04.01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개최 및 상영작 발표 기자회견, 오프라인으로 성황리 개최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이준동)가 지난 3월 31일(목) 개최 및 상영작 발표 기자회견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는 4월 28일(목) 개막을 앞둔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가 올해 축제와 방역의 공존을 목표로 삼고 오프라인 행사 전면화를 위해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3월 31일(목)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오프라인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날 진행한 개최 및 상영작 발표 기자회견은 전주, 서울에서 같은 날 두 번에 걸쳐 진행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김승수 조직위원장, 이준동 집행위원장, 문석, 문성경, 전진수 프로그래머가 참석했으며 서울 기자회견장에는 올해의 프로그래머인 연상호 감독 또한 자리했다. 개회사를 맡은 김승수 조직위원장은 올해 전주국제영화제의 오프라인 개최 ..

카테고리 없음 2022.04.01

브이플렉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주정부와 디지털박물관·미디어아트 박물관 설립 사업 설명회

(국민문화신문) 지문일 기자 = 국내 LBE 전문 기업인 브이플렉스(대표 김철태)가 3월 31일 자카르타 주청사에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주정부 부지사 및 각 부처장들과 인도네시아 ‘디지털박물관과 미디어아트 박물관 설립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자카르타 모나스광장 내부에 위치한 전시관에서는 ‘미디어아트 아트리브’ 구축을 위한 사전 설명회가 진행됐고, 해당 부지 외에도 연간 유료 입장객 100만 명이 넘는 바타피아박물관을 통한 리모델링 사업 이야기가 논의됐다. 이번 사업은 국내 기업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실감미디어 상설 전시관을 오픈하는 것으로, 현지에서 처음으로 진행된다. 미디어아트 사업 제안 컨소시엄 담당자는 그동안 정부 지원 사업을 통해 개발된 국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콘텐츠와..

역사문화/역사 2022.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