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0 4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주최 경기도 도지사 및 교육감 후보자 초청 기도회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금일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임다윗) 주최 경기도 도지사 및 교육감 후보 초청 기도회를 2022년 5월 20일 오전 7:30분 수원명성교회(담임 유만석 목사)에서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1부 순서는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이하 경기총) 기도회로 진행되었다. 특별기도 순서로 경기도의 교회와 바른 입법 재정을 위한 기도는 리규상 목사(의정부 기독교연합회장) 대한민국의 모든 지도자와 공정한 선거를 위한 기도 김진석 목사(이천시기독교연합회장), 미래세대를 위한 바른 공교육 확립을 위해 신용현 목사(평택시기독교연합회장) 합심 기도는 오범열 목사(수석 상임회장. 안양성산교회), 말씀 선포는 임다윗 목사(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의 영국 처칠 수상의 예를..

역사문화/역사 2022.05.20

윤호중 “용인특례시민 민생 챙길 일꾼, 백군기 선택해달라!” 호소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공동비대위원장이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오늘(19일) 용인을 찾아 백군기 용인특례시장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윤 비대위원장은 오후 2시 보정동 누리에뜰 사거리에서 열린 백군기 후보와 시도의원 후보자 합동유세에 참석해 “용인을 위한 진정한 민생일꾼, 백군기를 선택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역대 어느 용인시장도 하지 못한 두가지 큰일을 백군기 후보가 해냈다”며,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플랫폼시티 유치는 용인 발전을 위한 쾌거”라며 백 후보의 시정 성과를 강조했다. 윤 비대위원장은 특히 “이번 지방선거는 벌써부터 국민에게 걱정과 근심을 주는 윤석열 정부의 독주를 막기 위한 선거”라며, “용인 발전을 위한 민생 일꾼 백군기 후보를 위해 170석 민주당은 적극 ..

뉴스/정치 2022.05.20

이상일 후보, 김은혜 후보와 원 팀이 되어 용인발전 정상화·명품도시 앞당길 것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후보, 시·도의원 후보들은 19일 용인중앙시장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출정식을 열고 용인시 발전을 위해 힘을 모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이정문 전 시장, 송영근 전 국회의원, 권은희 전 국회의원, 강치한 상인회 전 회장 등 국민의힘 측 유력인사들과 김흥국, 이상운 하동진 등이 대거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상일 후보는 “코로나19에 이은 글로벌 불확실성 확대로 서민들의 어려움이 극심해졌다”라며 “성장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려는 윤석열 정부와 호흡을 맞춰 시의 발전을 앞당길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간곡히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국민의힘 후보들은 ⃤경강선 전철과 지하철 3호선..

뉴스/뉴스 2022.05.20

경기도남부자치경찰위원회, 경찰-행정공무원 ‘합동 정책 워크숍’ 개최

경기도남부자치경찰위원회는 지난 18~19일 양일간 양평군 현대블룸비스타에서 공동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경찰-행정 합동 정책워크숍을 열었다. 워크숍에는 여성대상 범죄분야를 다루는 경기남부 경찰공무원과 경기남부 21개 시군 여성보호업무 행정공무원, 경기도남부자치경찰위원회 공직자 등 80여 명이 참가했다. 위원회는 지난해 7월 자치경찰제 시행 이후 서로 다른 조직·업무체계를 지닌 경찰과 지자체 공무원 간 상호 이해와 유기적인 관계 구축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전국 최초로 합동 정책 워크숍을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워크숍 첫날에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 MBC ‘실화탐사대’ 등에서 범죄사건 분석과 자문을 맡은 바 있는 오윤성 순천향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가 ‘대(對)여성범죄 가해자·피해자 심리’를 주제로 강..

뉴스/뉴스 2022.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