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31 3

이상일 국민의힘 용인특례시장 후보, 선거 마지막 날 시민들에게 간곡하게 한 표를 호소했다.

이상일 국민의힘 용인특례시장 후보의 선거 유세는 뜨거웠다. 한표라도 더 얻기 위해, 시민들에게 좀 더 지지를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이 후보는 시민들에게 플랫폼시티 개발과 관련해 설명했다. 저는 “민간의 민자도 꺼낸 적이 없고, 일관되게 용인시 주도로 개발하고, 개발이익을 온전히 용인에 재투자하겠다.”라고 청년 대변인을 통해 발표했다. 그리고 1950세대 대단지 삼가 2지구 아파트에 관해 해결책을 제시했다. 시의 미온적인 대응으로 진입로를 확보하지 못해 1년 이상 미 준공 상태로 방치된 처인구 삼가동 삼가 2지구 임대 아파트에 대해 집이 필요한 시민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시장이 되면 전임자처럼 미온적으로 방치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시행사, 역삼 조합 등이..

뉴스/정치 2022.05.31

KBS2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 쉴 틈 없는 연기 연습→고도의 집중력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에서 ‘나유나’ 역을 맡아 파티셰를 꿈꾸는 청춘이자 李가네 막내 수재(서범준 분)와 설렘 가득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는 배우 최예빈의 카메라 온오프 비하인드가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최예빈은 내추럴한 모습에도 나날이 물오르는 비주얼로 리허설에 열중하고 있는 것은 물론, 다른 사진에선 ‘나유나’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 감정 연기부터 상큼한 미소까지 보이며 다채로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는 지난 17회 방송의 장면으로 경애(김혜옥 분) 앞에서 결혼을 못하겠다고 눈물 선언을 한 뒤 집에 찾아온 수재를 만나 차오르는 감정을 드러내는 유나..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지사 후보, 24시간 무박 5일 선거 유세 지속

30일 어제 선거운동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지사 후보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선거 운동은 끝나는 시간이 없었다. 새벽부터 경기지역 출근 인사를 시작으로, 오전 8시 서울 오세훈 후보와 강남역 합동유세, 오전 9:30분 하남시 대청로 26에서 하남 유세, 오전 11시 10분 안철수 후보와 함께 구리 돌다리 유세, 오후 1시 30분 양주 총력 유세, 오후 3시 40분 김포공항 이전 관련 공동 대응 협약식, 오후 5시 의정부 총력 유세, 오후 6시 30분 남양주시 다산동에서 총력 유세, 오후 8시 10분 남양주 거리 인사를 하며 선거운동을 진행했다. 김 후보는 또한 캠프를 통해 기자회견 갖고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기획재정부 부총리 재직 시절 이례적인 절차를 통해 ..

뉴스/정치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