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3 4

[수원노회 남부시찰] 나라와 민족 위해 기도하고, 건강에 어려움 겪는 목회자 가정들을 지원했다.

(국민문화신문) 지문일 기자 = 지난 1일 오후 6:00에 평택시 세교 상가 4길 6에 위치한 생명수교회(담임 이성일 목사)에서 남부시찰 (시찰장 유석윤 목사) 회원들과 생명수교회 성도들이 모여 기도회를 진행했다. 이날 기도회는 나라와 민족을 위해, 이태원 참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가족과 상처받은 이들을 위해, 시찰 회원 가운데 건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목회자 가정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이날 시찰 교회들이 모금한 430만 원을 시찰장 유석윤 목사가 건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3개 교회 담임목사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찰장 유석윤 목사는 “교회를 이끄는 담임목사와 가족들이 건강해야 교회가 건강한 교회, 힘 있는 교회, 부흥하는 교회가 될 텐데 건강에 어려운 교회들이 있..

역사문화/종교 2022.11.03

시진핑 3연임과 세계경제 특히 우리경제에 미치는 영향

(국민문화신문) 논설위원 김상국 교수 = 10월 말 20차 전인대에서 예상했던 대로 시진핑이 3연임에 성공하였다. 시진핑의 3연임과 이번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미래 세계경제 및 국제관계에 크나 큰 파장을 미치리라고 본다.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나는 눈앞에 나타난 현상을 문제 삼기보다는 ‘왜 그런 일이 발생할 수 있었을까?’ 를 먼저 생각하는 편이다. 1991년 소련 붕괴 이후 전 세계는 인류 역사상 최대의 풍요를 누릴 수 있었다. 과장된 표현이라고 생각하는 분도 있겠지만 사실 가장 풍요로운 사회를 이루었었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한 사실에 기인한다. 지금까지 세계역사는 강대국 간 전쟁의 연속이었다. 특히 과거에는 여러 가지 명분을 내세웠지만 결국 강대국 간의 땅 ..

뉴스/산업·경제 2022.11.03 (1)

‘쇼 온누리아리랑’ 송년특집 11월 녹화 방송 출연진... 박일준 유화 동동악극단 나도경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11월 8일 녹화 방송되는 ‘쇼 온누리아리랑’ 송년특집 출연진이 공개됐다. ​ 3일 가요tv 경기안산총국 측에 따르면 오는 8일(화) “쇼 온누리아리랑” 53회~56회 녹화방송이 송년 특집으로 ‘문톡티비’ 스튜디오에서 오후 1시 진행된다고 밝혔다. ​ 매월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이날의 녹화방송분은 내달 송년특집으로 매주 가요TV를 통하여 케이블 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된다. ​ 특히 이날 녹화 방송에는 지난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와락키스’, ‘어머님 안부’를 공식 공개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서는 동동악극단(동동&정세희)이 출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 이에 레전드 박일준은 ‘왜..

배우 박세진, 고급스러움 가득! ‘독보적 아우라’ 자랑하는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앞서 한 패션 매거진이 조망한 차세대 배우로 주목을 받으며 고급스러운 화보로 시선을 끌었던 배우 박세진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고혹적인 비주얼과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자랑하는 독보적인 아우라로 또 한 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 공개된 사진 속 박세진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무결점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랙 티셔츠, 터틀넥, 수트 셋업 등의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있는 그녀는 남다른 표현력과 깊이 있는 눈빛으로 우아한 무드와 서정적인 분위를 더해 완성도 높은 컷을 만들어냈다. ​ 박세진은 드라마 JTBC ‘마녀보감’으로 처음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뒤 영화 ‘미성년’으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 극중 ‘윤아’ 캐릭터의 감정선을 촘촘하게 담아내 호평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