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31 3

SBS <트롤리> 정수빈, 2023년 라이징 스타 등극 예고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ing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올 한 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시작으로, 넷플릭스 ‘소년심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 SBS ‘트롤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까지 그야말로 2022년을 꽉 채운 작품활동을 펼친 신예 정수빈에게 대중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디즈니+와 넷플릭스 등의 OTT 작품에서 임팩트 있는 캐릭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활약을 펼친 정수빈은 특히 지난 14일(수) 마지막회까지 공개된 ‘3인칭 복수’에서 ‘태소연’으로 분해 파격적인 금발 변신부터 다채로운 색을 지닌 캐릭터의 면면을 촘촘하게 담아내 호평을 이끌어냈다. 그런 가운데 지난 19일(월) 첫 방송된 ‘트롤리’를 통해 OTT를 넘어 처음 공중파 작..

한국예술영재교육원 무용·전통예술 정기공연 및 2023년도 신입생 선발(서울·세종·경남통영·광주)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의 무용 및 전통예술분야 영재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는 무대로 2023년 새해의 문을 연다. 한국예술종합학교(총장 김대진) 부설 한국예술영재교육원(원장 이성주)은 2023년 새해를 맞아 1월 5일(목)부터 1월 7일(토)까지 3일간 무용분야(주임교수 조주현)와 전통예술분야(주임교수 유영주) 정기공연을 펼친다.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은 2008년 국가적 차원의 예술영재 양성체제를 구축하고 예술영재를 조기 발굴 육성하기 위해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설립된 부설기관이다. 2022년 한국예술영재교육원 재원 학생들이 꾸미는 이번 정기공연은 미래 한국예술문화의 주축이 될 예술영재들의 재능을 미리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용분야는 한국발레를 이끌 발레리노와 발레리나의 미래를 한눈에 볼..

용인시산업진흥원, 각종 사회공헌활동 돋보여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용인시산업진흥원(이사장 이상일, 이하 진흥원)은 올 한 해 관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진흥원 8개 부서별로 사회복지시설 진행 보조, 헌혈, 환경정화활동, 교통안전도우미 활동, 장애인 복지관 및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금 전달 등 다양하고 활발한 내용으로 전개됐다. 마케팅지원팀은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해 센터의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제공하는 등 이웃사랑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실천하였으며, 기업육성팀과 소공인육성팀은 용인중앙도서관 및 놀이터 인근, 흥덕유타워 주변 산책로 등에 환경정화활동을 벌였다. 또한, 진흥원은 29일 관내 저소득가구 및 사회복지 시설 지원을 위해 용인시 연말연시 이웃돕기 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