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8 4

배우 김윤혜,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새로운 파트너로 전폭적인 지원 예정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8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김윤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윤혜와 새로운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 장르 불문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는 김윤혜가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 펼쳐질 김윤혜의 행보를 계속해서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03년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김윤혜는 KBS2 ‘최강! 울엄마’, JTBC ‘제3의 매력’, tvN ‘빈센조’, tvN ‘별똥별’과 영화 ‘점쟁이들’, ‘소녀’, ‘성난 변호사’, ‘사랑하기 때문에’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들로 대중들과 소통해 왔다. 특히 최근 종영한 tvN ‘별똥별’에서 스타포스엔터 매니지먼트 2팀..

뉴스/뉴스 2022.09.08

문화 도시 용인, 청년의 다양한 감정을 음악으로 들여다보다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9월 30일 오후 7시,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에서 청년 테마 렉처 콘서트 9월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9월 프로그램은 19세기 낭만주의 음악과 당대 청년들의 사랑, 그리고 이별에 대해 바이올리니스트 문지원과 피아니스트 이섬승과 함께 이야기한다. 문지원은 서울대를 졸업하여 라이프치히 국립 음대 디플롬 마스터를 이수한 재원으로, 뮌헨 필하모닉 챔버 오케스트라,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등 협연, 주 독일 한국문화원 초청 연주 등 국내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섬승 또한 한예종, 독일 라이프치히 국립음대를 거쳐 국립심포니 오케스트라 협연 등 다수의 연주를 진행하고 있다. 청년 테마 렉처 콘서트 는 용인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

예술문화/음악 2022.09.08

제17회 경기게임오디션, ‘블랙아웃’ 최종 우승

(국민문화신문) 유한나 기자 = 경기도는 ‘제17회 경기게임오디션’에서 ‘실외기 오퍼레이션(대표 설재석)’이 개발한 ‘블랙아웃’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오디션은 지난 7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글로벌 부문’을 주제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니칼리스(Nicalis), 리플(Ripples), 마이크로소프트(MS),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SIEK), 엑솔라(Xsollar), 틸팅 포인트(Tilting Point)의 국내·외 게임시장 전문가 6인을 심사위원으로 초청해 국내 게임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조언과 평가를 진행했다. 최종오디션에서는 전문 심사위원 평가와 청중평가단의 모의투자 점수를 7:3으로 합산해 5개 게임을 ..

뉴스/전국소식 2022.09.08 (1)

기빙플러스, 추석 앞두고 취약계층에 2억2천만 원 상당 ‘자상 한 상자’ 기부

(국민문화신문) 지문일 기자 =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플러스가 추석을 맞이하여 2억2천만 원 상당의 ‘자상 한 상자’를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독거어르신·한부모가정 등 400곳에 지원한다. 자상 한 상자는 기빙플러스의 긴급생계지원 키트로, '자발적 상생'을 실천하는 ‘자상한’ 기업들의 기부 물품이 담긴 상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에 배분되는 자상 한 상자에는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과 생필품이 담겼다. 주식회사 홀블렌딩, 코코도르, ㈜제이엠플랜넷, 고려은단, 뉴트리원, 래오이경제, ㈜대명웰라이프, 고려기프트(주), 대한SNS운영자협회, 네슬레 코리아, 그레이스클럽, 미미월드, CJ제일제당 등 총 13개 기업이 자사 상품을 기부했다. 자상 한 상자는 밀알복지재단 운영시설인 도봉노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