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4 4

제주허브동산, 11월 중순까지 ‘제주도 핑크뮬리 축제’ 진행

(국민문화신문) 지문일 기자 = 서귀포시 표선면에 자리한 제주허브동산이 9월 25일부터 핑크뮬리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는 올해 5회째를 맞으며, 제주도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허브동산의 랜드마크인 핑크뮬리 오름 정상에는 하얀 종탑이 세워져 있다. 종탑 아래에는 백록담을 연상하게 하는 분화구가 있어, 핑크뮬리가 가득한 작은 한라산을 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핑크뮬리 종탑 언덕 뒤편에는 팜파스그라스에 둘러싸인 핑크뮬리 공원이 조성돼 있다. 핑크뮬리 축제 기간에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뮬리 종탑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주허브동산의 핑크뮬리 오름은 5년째 관광객·도민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뉴스/뉴스 2022.09.24

배우 이보영, 매거진 ‘보그 코리아’ 화보 공개! 과감한 핫핑크 셋업에 단아한 기존 이미지를 뒤엎은 파격적인 노출로 눈길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배우 이보영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파격적인 화보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이보영은 단아하고 우아한 기존 이미지를 뒤엎는 과감한 핫핑크 셋업에 시스루 이너를 매치해 데뷔이래 가장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블랙 자켓과 아이보리 실크 원피스에 캐주얼한 캡모자를 매치해 앞선 스타일과 상반되는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시도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한다. 최초의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내용의 JTBC ‘대행사’ 촬영에 한창인 이보영. 복귀에 앞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이렇게 세고 독한 캐릭터는 처음이다. 캐릭터 자체에 꽂혀 너무 재밌게 촬영중이다”고 밝히며..

뉴스/뉴스 2022.09.24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미국 플러튼 프레드 정 시장 만나 교류 확대 논의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23일 용인특례시에 태평양을 건너온 손님이 도착했다. 용인특례시의 자매도시인 미국 캘리포니아주 플러튼(Fullerton)시 프레드 정(Fred Jung) 시장이 방한 첫 일정으로 용인시를 방문했다. 이번 일정은 지난 4월 제임스 고(고광림) 플러튼시장 보좌관이 용인시를 찾아 경제단체 교류, 문화 교류 추진을 논의한 데 이은 후속 조치로 마련됐다. 프레드 정 시장은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을 만나기 전 용인대학교를 찾아 총장단과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플러튼캠퍼스(California State University Fullerton)에 태권도학과 설치 시범사업을 논의했다. 이날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프레드 정 시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플러튼시 간 경제, 문화 교류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뉴스/정치 2022.09.24

역대 최대규모 韓ㆍ美연합 제병협동 도하훈련 실시

(국민문화신문) 최정수 기자 = 육군 제7기동군단은 9월 21일, 여주시 연양동 남한강 일대에서 역대 최대규모 '韓ㆍ美연합 제병협동 도하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이번 도하훈련은 韓ㆍ美 공병부대와 기동부대, 화력부대, 작전지속지원부대, 감시ㆍ타격자산 등이 통합된 제병협동훈련을 통해 전시 한미연합 도하작전 수행능력 향상을 위해 실시되었고, RBS(리본부교)와 IRB(개량형 전술부교), BEB(교량가설 단정) 등 한미 양국의 도하자산의 상호 운용능력 숙달과 호환성 검증 등 전투실험도 병행되었다. ​ 이번 훈련에는 7기동군단 예하 7공병여단 311도하대대와 11기동사단 13여단전투단, 기보대대 TF, 17항공단 105항공대대, 7군단 화생방대대 연막소대, 방공대대 천마소대 등이 한국군 부대로 참가하고, ..

뉴스/뉴스 2022.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