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03 4

[SBS 미운 우리 새끼] ‘반전 매력’ 문채원, 그녀가 허락할 수 있는 ‘배우자의 애정씬 수위’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 ‘애교의 정석’을 보여준 배우 문채원이 사랑스러움 뒤에 가려진 반전 예능감으로 母벤져스는 물론 안방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문채원은 ‘만약 배우자가 같은 배우라면, 뽀뽀, 포옹, 키스 등의 애정씬 중 어디까지 허락할 수 있냐’는 질문에 심사숙고 끝에 하나를 골라 대답했다. 하지만 그녀가 내뱉은 솔로몬급(?) 대답에 MC들은 물론 母벤져스까지 놀라 스튜디오가 들썩였다. 이에 이를 두고 볼 리 없는 미우새 MC들의 짓궂은 막장 상황극이 시작됐고, 참다못한 문채원이 급기야 ‘나 약올려?’ 라고 언급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뿐만 아니라, 문채원은 ‘200% 현실 남매’에 가까운 남동생과 웃픈(?) 일화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군대 간 동생의 기를 살려..

백현 ‘Bambi’, 美 타임지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 선정

엑소 백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Bambi’(밤비)가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선정되었다.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TIME)는 1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으며, 이 리스트에는 백현의 ‘Bambi’(밤비)가 이름을 올려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타임지는 백현에 대해 “백현이 군 입대 전 발표한 R&B 트랙 ‘Bambi’는 보통 잠잘 때 보는 동화보다 약간 더 성숙한 주제를 다룬다. 백현은 그루비한 기타 선율 너머로 그가 ‘밤비’라고 부르는 특별한 누군가를 위해 노래한다”라며 “이 트랙은 부드럽고 감각적이며, 특히 백현의 목소리가 가성으로 치솟을 때 매력적이다”라고 호평했다. 백현은 세 번째 ..

예술문화/음악 2021.07.03

농업기술센터에서 평일 10시~12시에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법 1대1로 무료 과외 교육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용인시는 2일 처인구 원삼면 농업기술센터 내 정보화교육장에서 농업인 또는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정보화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령층이 많은 농업인들의 스마트폰과 컴퓨터 활용 능력을 높여 세대‧지역 간 정보 격차를 줄이기 위해서다. 이번 교육은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기기에 친숙하지 않은 고령층이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1대1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스마트폰 활용, SNS 이용법과 함께 컴퓨터 기초교육과 한글‧엑셀을 비롯한 프로그램 활용법도 익힌다. 교육은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수강인원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8명으로 제한한다. 교육 신청이나 자세한 문의는 농업기술센터 축산경영팀(031-324-4063..

소청도 서쪽 끝에 설치되어 배들의 길잡이 역할을 하는 ‘소청도 등대’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소청도 등대는 인천광역시 옹진군 대청면 소청서로 279에 위치해 있으며, 1908년초에 점등하여 섬의 서단 83m 산 정상에 자리 잡고 있어 청청바다를 내려다보는 재미와 갯바위 낚시를 즐기는 이들의 발길이 멈추지 않는 곳이다. 소청도 등대는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설치된 등대(1908년)로 소청도 서쪽 끝에 설치되어 배들의 길잡이 역할을 해 왔다. 등대 주변에서 텐트 야영이 가능해 밤 별들과 함께 등대 불빛이 세계 어느 휴양지 못지않은 낭만을 선사한다. 소청도와 대청도의 지명이 고려 인종 원년의 기록에 있으며, 원래 "푸른 섬"이라는 것을 그 음에 따라 소리 나는 대로 한자로 쓰게 된 것이 포을도(包乙島)이고, 그 뜻에 따라 한자로 청도(靑島)라 표기되었으며, 중국을 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