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8 4

김민하의 거침없는 행보는 계속된다. 데드라인’(DEADLINE) 특집호 커버 장식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배우 김민하가 美 유명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데드라인’(DEADLINE)의 특집호 커버를 장식하며 또 한 번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pple TV+ ‘파친코’의 주연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는 김민하를 향한 전 세계 언론과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파친코’의 제작자 수 휴, 솔로몬 역의 진하와 함께 미국 유명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데드라인’의 특집호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공고히 한 것. 특히 이번 매거진은 AWARDSLINE 특집 편으로 9월에 개최되는 미국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에미(Emmy)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더욱이 김민하와 그의 첫 할리우드 데뷔작 '파친코'가 에미상의 유력한 후보..

北 피살 해수부 공무원 유족의 기자회견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6월 17일(금) 어제 北 피살 해수부 공무원 유족은 서울 서초구 변호사 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월북 프레임’을 만들기 위해 조작된 수사를 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이대준씨의 유족 대리인인 김기윤 변호사와 이 씨의 친형 이래진 씨와 피살 공무원 배우자 등 유가족들도 직접 참석해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유가족 측은 당시 해경의 진술 조서를 확보, 확인한 결과 당시 수사 결과가 잘못됐다고 주장했다. 김 변호사는 “당시 동료 직원들은 ‘(이 씨) 월북은 터무니없다’며 놀랐다고 진술했고, 이씨가 북한 관련 서적이나 자료를 봤냐는 해경의 질문에도 ‘그런 것이 전혀 없으며 정치색을 드러내지 않았다’고 답변했다”라며 “모두 ‘월북’이라고 판단하지 ..

이변은 없었다!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 무학기 우승

(국민문화신문) 최은영 기자 =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이 지난 3일부터 15일까지 경남 남해에서 치러진 ‘제27회 무학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의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은 지난 15일 남해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용인태성FC와의 결승전에서 1대0으로 승리했다. 전반 38분 상대 진영 패널티 박스 안에서 김민재 선수의 절묘한 선제골이 결승을 이끌었다.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은 개막 전부터 이번 대회 우승 후보로 꼽히며 다른 팀들의 경계대상 1호였다. 이러한 기대에 응답이라도 하듯 예선부터 큰 점수차로 승전고를 울렸다. 본선 8강 예산 삽교FC와의 경기에서는 아슬아슬한 승부차기까지 이어졌지만, 골키퍼 최강서 선수의 선방에 힘입어 4강에 진출해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달 초 취임한 이..

용인시산업진흥원, 용인시 지원사업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용인 기업 종합관리 시스템’개발 착수

(국민문화신문) 김대천 기자 = 용인시산업진흥원(원장 김윤석, 이하 진흥원)이 용인시와 진흥원의 지원사업 통합공고, 체계적인 수행 관리와 용인시 기업 정보 및 데이터 관리 일원화를 위한 ‘용인 기업 종합관리 시스템’ 구축에 착수했다고 17일 밝혔다. 용인 기업 종합관리 시스템은 용인 기업의 데이터베이스 구축과 용인시와 진흥원의 중소기업 지원사업 공고와 신청, 접수, 수행관리, 성과관리, 성과분석, 활용할 수 있는 통합시스템이다. 이번 시스템 구축은 지원사업 관리의 효율성 강화와 중복지원을 최소화하고, 수혜기업의 정보와 지원현황, 성과 정보를 데이터화하여 관리함으로써 관내 기업정보, 지원사업 추진현황 등의 데이터를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것이다. 기업에게는 지원사업 신청 서류 제출 관련 기업 애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