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8 3

<킬링 카인드: 킬러의 수제자> 할리우드 여성 액션 원톱 매기 큐! 파격 액션으로 11월 극장가 찢는다.

(국민문화신문) 유에스더 기자 = 스타일리시 액션의 끝판왕, 할리우드 대표 여전사 매기 큐, 잔혹한 복수를 시작하는 레전드 여성 킬러 ‘안나’로 파격 액션 선보인다. 배우 매기 큐가 의 ‘안나’로 변신해 할리우드 대표 여성 액션 배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는 암살자 ‘무디’에 의해 킬러로 키워진 ‘안나’가 마지막 남은 가족이자 친구인 ‘무디’의 죽음을 목격한 후 친절하고 잔인하게 되갚아 주는 복수를 그린 원히트 킬링 액션 무비. 배우 매기 큐는 영화 , 등 다수의 액션 필모그래피를 통해 대체 불가한 여성 액션 배우의 입지를 탄탄하게 쌓아왔다.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칼각 액션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는 냉혹한 킬러 ‘안나’로 완벽 변신했다. ‘안나’는 자신..

축제문화/영화 2021.11.08

충청남도 청소년 지역 사회 변화 프로젝트, ‘멈출 수 없는 우리 사이’ 진행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단국대학교 환경원예조경학부 환경원예학 전공 ‘힐링블링’ 동아리는 충청남도 청소년 지역 사회 변화 프로젝트 공모 사업에 선정돼 천안시 일부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멈출 수 없는 우리 사이’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해당 공모 사업의 지원 분야 가운데 ‘지역 사회를 위한 긍정적 변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 멈출 수 없는 우리 사이 프로젝트는 대상 학생들에게 식물을 매개로 지역과 소통하고 지역 공동체 구성원으로서 역량을 실현할 기회를 제공, 코로나19로 단절된 이웃과 소통을 완화하면서 원예 교육의 효과를 제공하고자 했다. 힐링블링 동아리는 천안시 학교인 목천고등학교, 천안가온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별 일정에 따라 활동을 기획·수정해 진행했다. 악화하는 코로나19 현황..

축제문화 2021.11.08

도시의 기억을 음악으로, 뮤지션 TUNE 프로젝트 싱글앨범 ‘문래동’ 발매

(국민문화신문) 유석윤 기자 = 노리플라이의 멤버이자 환경활동가로 환경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뮤지션 TUNE (튠)이 11월 8일(월) 영등포 문래동을 소재로 한 프로젝트 싱글 앨범 ‘문래동’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영등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1년 예술활동 거점지역 활성화사업(예활거활)의 하나인 ‘모뉴먼트 빌리지 파트2’(엄아롱 작가)와의 합작품이다. ‘모뉴먼트 빌리지 파트2’는 철공소와 예술 공간이 공존하는 문래동을 아카이브하고 그것을 아트 상품으로 만드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평소 환경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들을 음악으로 표현해왔던 TUNE (튠)은 지인의 문래동 작업실을 방문했다가 문래동의 매력을 느끼고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문래동을 소재로 한 음악을 만들고 발표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