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8 7

배우 김소연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속 눈부신 자태 화제

배우 김소연의 화보 촬영 현장 속 화사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SBS ‘펜트하우스’ 시즌1과 시즌2에서 ‘천서진’ 역으로 대체불가한 활약을 보이며 자타공인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소연이 화보 촬영 현장 속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매일 리즈를 갱신하는 눈부신 미모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비주얼과 프로페셔널한 포즈에 이어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눈빛을 오가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그녀는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여신 자태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수려한 외모와 믿고 보는 연기,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은 물론 폭발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까지 섭렵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소연은 지난 4..

카테고리 없음 2021.06.08

대안공간 루프, <노래하는 사람Joy of Singing> 개최

(국민문화신문) 정예원 기자= 대안공간 루프가 6월 27일까지 전시회 ‘노래하는 사람 Joy of Singing’을 개최한다. 우리는 현란한 디지털 이미지들 그리고 ‘한류’라 표현되는 문화 산업 생산물이 넘쳐나는 세상을 살아간다. 하지만 그럴수록 오히려 목소리를 잃어가는 사람도 있다. 디지털 기술이 대중화하고 민주화하는 일과 노동자와 시민의 정치적 재현이 발전하는 일은 왜 서로를 거스르는 것인가? 그 은폐된 세계를 포착하려 분투하는 사람들이 바로 이번 전시 노래하는 사람의 참여 예술가다. 노래하는 사람 전시회에서 6인의 예술가는 대중음악을 소재로 예술적 가능성을 실험하는 다양한 작업을 보여준다. 여기에서 ‘대중음악’은 대중문화와 고급문화를 구별하는 전통적인 엘리트주의적 관점에서 대중음악은 물론 아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1.06.08

‘SBS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액셔니스타, 최여진→지이수까지 연예계 액션 고수들 다 모였다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 새로운 두 팀 중 한 팀 멤버가 마침내 모두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지난 파일럿 당시 출전했던 기존 팀 FC 국대 패밀리, FC 개벤져스, FC 불나방, FC 구척장신에 이어 새롭게 공개되는 ’FC 액셔니스타‘는 ’액션 내공을 자랑하는 연기파 배우들‘인 최여진을 비롯해 이미도, 김재화, 장진희, 정혜인, 지이수가 합류한다.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는 ’FC 액셔니스타‘는 기존 네 팀에 대항할 강력한 축구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골때녀‘ 제작진에 따르면, “FC 액셔니스타는 단 한 명의 구멍도 없는 것이 특징”이라며 막강한 전력을 예고했다. 특히,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진 최여진은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수상스키, 요가, 폴 댄스, 줌바 댄스..

카테고리 없음 2021.06.08

제주가 숨겨둔 비경과 비밀 담은, 송일준 PD의 제주도 한 달 살기

(국민문화신문) 정예원 기자= 제주가 숨겨둔 비경과 비밀을 찾아 송일준 PD가 제주도 구석구석을 탐방하며 매일 써내려간 한 달의 다이어리가 책으로 나왔다. 광주MBC 사장을 퇴임한 송일준 PD는 며칠 후 본격적으로 제주도 한 달 살기를 단행했다. 37년간 방송 생활을 하며 마음 편히 쉬거나 놀아본 적이 없었던 송일준 PD는 일에서 해방돼 처음으로 갖게 된 여유, 제주도 한 달 살기는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기념의 의미가 깊다. 그는 1984년 MBC에 교양 PD로 입사한 후 비교적 평탄한 길을 순조롭게 걸었다. 승승장구까지는 아니지만 평사원으로 국제협력팀장을 맡았고 신설된 도쿄PD특파원으로 일본 구석구석 다양한 이슈들을 취재했다. 또한, 초창기 PD수첩에 배속돼 취재 피디에 이어 책임피디와 진행자를 맡았..

카테고리 없음 2021.06.08

일파만파 커져가는 ‘브이글로벌’의 코인 다단계 사기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왔는데, 한순간에 무너져 내렸다.” 현금 투자하면 1년 안에 수익률 200% 보장한다며 투자자 유인 피해자 7만여 명, 확인된 피해액만 4조 원 육박. 경찰 수사 전국으로 확대된다. “남편한테도, 자식한테도 말 못해요.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왔는데, 그게 한순간에 무너져 내린 것 같아요. 내 자신이 용서가 안 돼요.” 이영주씨(가명)는 올해 초 가상화폐 ‘브이캐시’에 2억 원을 투자했다. 자녀 결혼 비용과 대출금 1억 원을 끌어 모아 마련한 돈이었다. 운영하던 가게가 코로나19로 손님이 급격하게 줄면서 힘들었던 이 씨에게 “투자만 하면 돈 벌 수 있다”는 말은 솔깃하게 들렸다. 현금 600만 원을 투자하면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가상화폐 ‘브이캐시’로 1,800만 캐시를 지급하는 것..

카테고리 없음 2021.06.08

용인시, 백신 접종 마친 시민에 인센티브 제공

(용인=국민문화신문) 구명석 기자=용인시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친 시민들을 위해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공영주차장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시는 정부의 백신 접종 완료자 일상 회복 지원 등에 발맞춰 시민들의 백신 접종을 독려하기 위해 인센티브 지원방안을 마련, 9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백신 접종을 마친 용인시민은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한국민속촌의 자유이용권을 각각 35%, 40%,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영주차장 주차요금도 감면된다. 처인구 모현읍에 위치한 용인자연휴양림의 주차요금은 전액 면제되며, 노상주차장을 제외한 관내 공영주차장은 2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용인시민임을 입증할 수 있는 신분..

카테고리 없음 2021.06.08

수많은 명곡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김민기의 예술적 발자취 기록한 아카이브전시 <김민기, 아침이슬 50년> 개막

(수원=국민문화신문) 정예원 기자=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오는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7전시실에서 김민기의 예술과 정신에 영향받은 예술작가들의 오마주 전시 을 개막한다. 이번 전시에는 김보중, 김수남, 김창남, 레오다브, 박경훈, 박영균, 박재동, 서원미, 양동규, 이강화, 이상엽, 이원석, 이종구, 이중재, 이태호, 이하, 임옥상, 임채욱, 정태춘, 최호철, 홍성담, 홍순관 작가 22인의 작품이 소개된다. 또한, 전시를 위해 수집된 김민기 관련 아카이브와 함께 개막식 당일 김민기의 음악 세계를 조명하는 김창남 교수와 강헌 경기문화재단 대표 등의 토크 콘서트도 준비되어 있다. 1970년대 이후 지난 50년간 한국 현대사에 나타난 문화 현상을 꼽을 때 필수불가결하게 등..

카테고리 없음 2021.06.08